프로지향 작곡팀을 만들려고 해요! 함께 하신분을 구합니다~
홈 > 전체메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로지향 작곡팀을 만들려고 해요! 함께 하신분을 구합니다~

1 로직컬 1 661 1 0

안녕하세요. 

전 현재 작곡가선생님에게 레슨을 받으며 프로 작곡가대뷔를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음악관련 전공자도 아니고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거여서 혼자 음악을 하고있습니다.

혼자음악을 하니 동기부여도 잘않되고 의견교류가 없다보니 한계를 느꼈습니다. 

그래서 성향이 맞는 사람끼리 모여서 프로작곡팀처럼 협업 및 수련해서 퀄리티있는 데모를 완성해서 

공모전과 퍼블리셔에 도전하였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 모집을 하게되었습니다.

 

실력의 높고 낮음은 전혀 조건에 해당되지는 취미나 어중간한 마음으로 지원하시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바랍니다. 최소 하루에 음악을 평균 8시간정도는 하시는 작곡, 작사, 편곡을 업으로 살아가기위해서 

치열하고 적극적으로 하시는분만 받을생각입니다. 

지역은 서울 건대 인근에서 정기적인 회의(최소 주1회) 및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 되도록 서울권이신분시면 좋겠습니다. ( 혹, 지방거주자 이지만 월 1회 정도는 서울에 오실수 있는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연락주셔도 됩니다.)

음악적인 성향은 무조건 현 시대에 트랜디하고 잘팔리수있는 음악을 하는 것입니다. K-POP 이든 힙합이든 장르를 따지지는 않습니다. 제가 여러 프로분들에게 조언을 들어보다보면 결국엔 팔릴수있는 음악을 해야한다였습니다. 인디 또는 자기만의 색이 강한 음악을 하시는 분들은 성향이 다소 않맞을수있습니다.

 

팀의 특성상 24시간 가리지않고 식구처럼 친밀하게 교류할수있어야한다고 생각되니 스케쥴내는것이 불규칙하고 낯을 너무 가리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잘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음악의 꿈을 이루기위해 올인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음악의 꿈을 이루기위해 혼자서 고군분투하시는 분들 함께해요!

 

제가 올해동안 인맥 및 루트를 찾기위해서 다방면에 프로분이나 기획사 관계자분들과 관계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제가 팀의 퀄리티있는 결과물이 나오면 팀 차원에서 포트폴리오를 잘준비해서 피칭은 제가 책임지고 아는 모든 루트를 통해 시도할 예정이니 다시 한번 음악을 진지하게 올인해서 하실분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연락은 카톡 또는 메일로 아래사항을 기재하여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제가 팀성향에 맞는 분인지 최종확인후에 팀원으로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모이는것이다보니 인원선정에 신중한 점 이해부탁드립니다.


- 카톡 ID : mo4858
- 메일 : mo4058@naver.com
 
1. 이름, 성별 :
2. 나이 :
3. 거주지역 :
4. 연락처 :
5. 음악경력( 또는 작곡공부) 기간 :
6. 5번 과정을 간략히 서술 : 
7. 연주가능 악기 및. 수련기간 : 
8. 희망 주 포지션(탑라이닝, 트랙메이커, 작사 등) :
* 주 포지션은 주특기개념입니다. 하나만 할 필요는 없어요!

9. 가이드보컬 가능여부(보컬 경력이 있으면 서술) : 

10. 좋아하는 음악장르:

11. 좋아하는 뮤지션 :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음악동료만났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s
1 로직컬 06.27 19:4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포토 제목
Poll
결과
후기
| 로직 내장악기로만 만든 Typical Trap 트랩 비트
슬랩베이스 템플릿 후기
| 월리 샘플 - SLAP BASS 템플릿
감사합니다~
| 아이유 - 좋은날 (K-POP COVER) 로직 프로 X 프로젝트 파일​
감사합니다.
| BTS(방탄소년단) - Fake Love 곡 카피 강좌 + 로직 프로 X 프로젝트 파일​ 통합팩
감사합니다!
| 로직프로 입문자를 위한 초보 강좌 11 - 리전추가편집 두 번째(파일 소장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